1,464 0 0 50 177 0 12년전 0

영어세바퀴 1부

「영어로 세상이 바뀌는 퀴즈!」 스마트폰으로 보는 재미있는 영어퀴즈의 세상에 푹~빠져보아요 책 속의 퀴즈를 하나씩 재미나게 풀다 보면 생활 속에서 영어가 점점 보입니다. 자연스레 어휘 공부가 되는 것은 보너스! 한글 해설을 꼼꼼히 달아놓아서 영어 초보부터 고수까지, 남녀노소 누구든 읽기 좋고요~ 주변에 영어 공부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전자책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리는 자투리 시간이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 스마트폰으로 틈틈이 읽기 좋은 책. 장거리 버스나 기차로 여행 갈 때 이 책 하나면 금세 목적지에 도착해 있을 거예요~ 이제 재미나는 영어퀴즈 풀면서 효율적으로 실전영어를 익혀 보세요! <<출판사 서평>> 영어로 된 퀴즈들이어서 시작 ..
「영어로 세상이 바뀌는 퀴즈!」

스마트폰으로 보는 재미있는 영어퀴즈의 세상에 푹~빠져보아요

책 속의 퀴즈를 하나씩 재미나게 풀다 보면 생활 속에서 영어가 점점 보입니다.
자연스레 어휘 공부가 되는 것은 보너스!
한글 해설을 꼼꼼히 달아놓아서 영어 초보부터 고수까지, 남녀노소 누구든 읽기 좋고요~
주변에 영어 공부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전자책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리는 자투리 시간이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 스마트폰으로 틈틈이 읽기 좋은 책.
장거리 버스나 기차로 여행 갈 때 이 책 하나면 금세 목적지에 도착해 있을 거예요~
이제 재미나는 영어퀴즈 풀면서 효율적으로 실전영어를 익혀 보세요!


<<출판사 서평>>


영어로 된 퀴즈들이어서 시작 전부터 으레 겁먹기 쉽지만, 영어 학습을 유도하는 단어 풀이와 한글번역 해석이 꼼꼼히 달려 자연스레 영어 공부가 되고 책 끝까지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퀴즈의 답을 바로 맞히는데 초점이 있기보다는 퀴즈를 통해서 답을 알아가고 영어의 관용적인 표현과 영어 말의 이중적인 의미를 이해하는 재미가 있다. 영어회화 강사로 활동한 저자의 강의 노트를 보는 듯한 해설이 머리에 잘 들어오고 영어 배우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듯한 목소리가 배어 있어서 읽는데 동기부여가 된다.

또, 전자책이어서 틈틈이 쉽게 스마트폰으로 꺼내 보기 쉽고 여타 흑백 글씨의 전자책과는 달리 글씨 색상을 적절히 적용해서 가독성을 높였다.
「Talk Back in English」의 저자로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헤럴드경제 신문 2011 <비전코리아> 인물로 선정되고 인터넷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저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알려진 전 파고다어학원 영어회화 강사 James 곽. 영어는 무조건 생활에 도움이 되고 즐길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해서 공부 같지 않은 영어공부로 영어의 흥미를 찾아 주고자 노력한다.

아직까지 영어가 재미없는데 억지로 공부한다는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고자 「영어세바퀴」 1,2편을 들고 나왔고, 비싼 돈 주고 어학연수 갔다 와서 영어 쓸 일 없다고 그냥 썩히는 사람들을 안타까워하며 자신이 출간한 책들을 통해 실력을 꾸준히 유지, 향상시키라고 추천한다. 영어공부는 해외여행계획을 세우면 하기 싫어도 저절로 하게 된다며 자신의 고향인 샌프란시스코로 여행을 가보라고 보는 사람마다 부추기고 다니는 중이며, 영어를 취미처럼 꾸준히 배우고 일상에서 영어회화를 즐길 수 있는 생활밀착형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중이다. 전문 번역 일과 기업체 컨설팅 일을 병행하고, 몇 년 전부터 색소폰의 매력에 빠져 배우고 있으며, 영어나 색소폰이나 며칠 쉬면 입이 굳는다는 것을 항상 실감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